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The 2-Minute Rule for 호치민 가라오케 10월
Blog Article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네요. 다들 감기 조심하시고 호치민도 이젠 우기의 끝자락에 있어서 매일 비가 오는 건 아니고 이삼일에 한번씩 씨게~~ 내리고 있네요.
손님분들께서는 방문하시기전 휴대폰 내의 의심되는 자료 및 내용들이 있다면 삭제 해주시고
블링블링에 자리없으면 상상으로, 상상에 자리없으면 블링블링으로 바로 다음 예약를 잡는편. 호치민 가라오케를 모두 탐방할 시간이 있는 것이 아니면 한가라는 이 두 가라오케 중 하나를 먼저 가보는 것을 추천한다.
그래도 첫방에는 초이스할만한 애들이 아직은 있으니 가볼만은 하다고 본다.
그리고 운영자는 그오랜 시간동안 가라오케를 방문하면서 단 한번도 가라오케에서 주는 커미션을 받아본적이 없습니다.그리고 앞으로도 받을마음이 없습니다.그렇다고 제가 돈을 싫어하느냐? 그런건 또 절대 아니지만 굳이 이유를 따지자면 크게 두가지가 있는데 첫번째 이유는 커미션을 받지않음으로서 비교적 일종의 객관성과 투명한 시각에서 가라오케 각각의 업장들을 관찰할수 있고 그래야 고객님들과의 투어시에 상황이 않좋게 흘러간다고 촉(?
뒤를 이어 블링블링과 이외 중소 가라들이 그 두곳에서 흘러 나오는 손님으로 버티고 있는 상황이다.
이동 전에 카드키 주면서 동호수 말해주고 남자하고 여자하고 따로 시간차 두고 올라가시길 바랍니다.
요전에 업데이트한 한인 가라오케에 대한 문의들이 많이오는데 다시한번 말씀드리지만 저한테 연락하지마시고 구글링 잘해서 해당가라오케 실장님들한테 다이렉트로 연락하세요.
가라오케
코로나 이전부터 알고는 있었지만 넘버원에서 실장으로 데뷔하게 될 줄은 몰랐습니다.
가라에서는 주대나 환복 비용을 달러로 책정하고 있기는 하지만 동화로 계산한다고 하면
여기에 일부 유튜브와 카페 등 에서 한국여행객들을 상대로 매춘을 공공연하게 이야기 하기 때문에
이에 힘 입어 오픈 초기부터 어려움 없이 예약이 채워지고 있는 듯 here 하고 충분히 방수를 채워나가고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모 까페에서 밀어주고 있는 듯 한데 그렇게 한쪽에 치우쳐서는 호흡기만 꼽고 있는 것일 텐데 무언가 전환점이 필요해 보인다.
Report this page